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의 카트리지 전용 케이스인

카드 포켓 미니 입니다.


카트리지 하나만 넣을 수 있게 되어 있고 표지는 일반 타이틀 자켓과 같은 사진으로 되어 있습니다.

쉽게 말해 정품 게임 패키지의 축소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
제품을 한 번 보겠습니다.





제가 산 건 종류별로 사서 5개 입니다. (지금은 추가적으로 더 나오고 있습니다.)






우선 마리오카트8 디럭스를 보겠습니다.
제품 카드 포켓 미니 케이스만 확대해보면 일반 케이스와 똑같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
제품의 내부는 다른거 없이 카트리지만 1개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





뒷면인데 인쇄품질이 좋아 확대해보면 작은 글씨도 다 선명하게 보입니다.





이번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사진입니다.





실제 카트리지와 한 번 비교해보겠습니다.







크기 차이가 확실히 나네요 케이스만 진열하고 자주 플레이 하는 혹은 카트리지만 따로 보관하고 싶을 때 용이할 것 같습니다.





제품의 소개 내용은 카트리지 손상없이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휴대하게끔 만든케이스 입니다만

작고 깜찍해서 이 것 나름대로 액새서리 뿐만 아니라 장식용도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. 물론 휴대하기도 편하고


다만 저 고리가 끊어져서 없어졌을 때 안에 카트리지가 들어있다면... ㅠㅠ 눈물 나겠네요.. ㅠㅠ


저는 저기 5가지 게임이 다 있지 않습니다. 다만 정품 케이스 처럼 표지를 갈아 끼우는 방식일까 해서 5가지를 다 샀으나 갈아끼우는 방식이 아닌 그냥 스티커로 되어 있었습니다. ㅠㅠ; (붙일 수 있는 라벨지를 사야겠네요..;;)


본인이 가지고 있는 타이틀의 케이스만 사면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.


+ Recent posts